비프루브, '노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 쉘위레드' 2차 완판
'이사배 파리 립스틱'으로 입소문 타며 화제 올라
코스모코스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메이크업 제품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 쉘위레드’가 출시 후 전국 매장을 비롯해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비프루브 '노 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 쉘위레드’는 인기 뷰티 유투버 이사배가 유투브 영상에서 선명한 레드 색상의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피부까지 깨끗하게 보이는 ‘파리 메이크업’ 라이브 방송 후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사배 파리 립스틱’ 이라고도 불리는 ‘쉘위레드’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 위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양 볼에 톡톡 문질러주면 발그레한 볼을 표현해 주는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노메이크업 크리미 핏 립스틱'은 쉘위레드를 비롯해 가을 무드를 물씬 풍기는 마르살라 버건디, 어텀로즈, 초코브라운, 울트라레드 등 총 10컬러로 구성돼 있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시간 지속되는 컬러감은 물론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크리미 벨벳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고객들 사이에서 1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지만, 선명하고 분위기 있는 레드컬러로 피부를 돋보이게 해준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 매장에 1차에 이어 2차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