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브랜드 세일 진행…올리브영·롭스서 최대 45% 할인
5kcal 워터젤리, 글램 쉐이크, 이지 슬림 레몬맛 등 글램디 대표 제품 할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롭스의 정기 세일을 맞아 오는 7일까지 글램디 인기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저칼로리 간식 ‘5kcal 워터젤리’와 ‘97kcal 시리얼바’, 커피 대신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 ‘글램 카페’, 식사 대용이 가능한 ‘글램 쉐이크’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9월 한 달간 글램카페 오리지널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워터젤리와 이지슬림 등 글램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음행사도 두 차례 진행한다.
특히 5일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액상타입 다이어트 음료 ‘이지슬림 레몬맛’을 최대 45%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램디 홍보 담당자는 “가을은 식욕이 왕성해져 간식을 자주 찾게 되는데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음료’로 불리는 저칼로리 음료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며 “이번 브랜드세일을 통해 워터젤리부터 쉐이크까지 다양한 글램디 다이어트 음료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글램디 브랜드 세일은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과 롭스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