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왁', 캐시미어 라인 출시
캐릭터 '와키' 인타샤 기법으로 디자인…와키미어 일부 제품 구매하면 할인 혜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왁(WAAC)이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캐시미어 상품군인 ‘와키미어’를 선보인다.
'와키미어'는 왁의 악동 캐릭터인 ‘와키’와 ‘캐시미어’의 합성어로,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 FW시즌 라운딩에 유용하다.
브랜드 캐릭터인 와키를 인타샤 기법(3~4가지 색깔의 실로 무늬나 모양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카디건과 기본 풀오버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기본 풀오버는 단색과 스트라이프로 구성돼 있어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느낄 수 있다. 블루, 레드, 베이지 등 왁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됐다.
왁은 와키미어 출시에 맞춰 프리오더 프로모션인 "와키's 크리스마스 인 썸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와키미어 중 기본 풀오버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왁은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WAAC LCG의 기프트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WAAC LCG라인의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세트로 구매하면, 세트 구성을 할 수 있는 토트백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