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 1만명 모집
개인별 헤어고민에 따라 정품 샴푸세트 제공…총 4억원 규모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가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
잦은 파마로 인한 손상 등 모발 관련 고민이 있거나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을 모집해 제품 평가를 직접 받기 위한 목적이다.
소비자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자신의 헤어 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케어 세트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만명을 뽑아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소비자가 4만1900원 상당)을 보내준다.
더마앤모어를 사용해본 소비자가 내달 24일까지 생생한 평가후기를 남기면 △1등(1명) 샤넬 가방 △2등(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200명)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애경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더마앤모어를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앤모어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발탁했다. 정유미의 청순하고 밝은 에너지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내추럴 더마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