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 2기 모집
마케팅 실무진 강의 들을 수 있고 KT&G와 연계한 활동에도 참여 가능해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2기를 모집한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이다. ‘비프루브 매니아’로 선정되면 신제품 체험 및 비프루브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볼 수 있으며, 브랜드 행사를 비롯해 비프루브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를 통해 뷰티 업계 전반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KT&G와 연계한 활동에도 참여하며 마케터로서의 성장을 위한 폭넓은 경험을 쌓게 된다.
더불어 ‘비프루브 매니아’로 선정되면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이 지급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비프루브 브랜드 관계자는 “비프루브 매니아는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유익한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뷰티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내달 31일까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비프루브 매니아’ 2기로 활동하게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