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는 꽃게, 킹프론, 칼라마리 등 최고급 씨푸드를 피자 위에 올린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는 감칠맛 가득한 꽃게살, 탱글탱글한 킹프론, 야들야들한 칼라마리 등 씨푸드 3총사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담아 씨푸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꽃게 온더 피자 스페셜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꽃게 온더 피자 스페셜 세트’는 꽃게 온더 피자(M), 콜라(1.25L)를 기본으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갈릭&허브 윙스로 구성된 넘버원 세트와 킹프론 리조또, 오징어링, 계절 샐러드가 포함된 썸머킹 세트다. 스페셜 세트 2종의 가격은 각각 3만49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 여름, 감칠맛 가득한 씨푸드로 바다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국내 피자업계 최초로 꽃게살을 피자 위에 올린 ‘꽃게 온더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도미노피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여름 신제품을 통해 씨푸드 3총사와 라클렛 치즈소스의 환상 콜라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