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프레시웨이,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 '효도만사성' 진행


입력 2017.05.29 17:24 수정 2017.05.29 17:25        손현진 기자

임직원 부모님 등 40여 명 참석…자녀 직무와 회사에 대한 이해 높여

CJ프레시웨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인 '효도(孝道)만사성'을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인 '효도(孝道)만사성'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과 임직원들의 부모님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기업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CJ제일제당센터 곳곳을 방문하는 등 자녀의 직무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강의 ▲가족 영상편지 시청 ▲부모님 감사패 전달식 ▲CJ푸드월드점 VIPS 저녁 식사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한 임직원의 어머니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뒤 "1년에 한 번 만나기도 어려운 딸을 보기 위해 울릉도에서 여기까지 왔다"면서 "객지에서 홀로 회사에 다니는 딸이 항상 걱정됐는데 기업에서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4년 정부로부터 가족 친화 기업으로 인증받았으며 회식과 야근 없이 정시에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DREAM HIGH'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