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 '효도만사성' 진행
임직원 부모님 등 40여 명 참석…자녀 직무와 회사에 대한 이해 높여
CJ프레시웨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임직원 부모 초청 행사인 '효도(孝道)만사성'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과 임직원들의 부모님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기업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CJ제일제당센터 곳곳을 방문하는 등 자녀의 직무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강의 ▲가족 영상편지 시청 ▲부모님 감사패 전달식 ▲CJ푸드월드점 VIPS 저녁 식사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한 임직원의 어머니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뒤 "1년에 한 번 만나기도 어려운 딸을 보기 위해 울릉도에서 여기까지 왔다"면서 "객지에서 홀로 회사에 다니는 딸이 항상 걱정됐는데 기업에서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4년 정부로부터 가족 친화 기업으로 인증받았으며 회식과 야근 없이 정시에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DREAM HIGH'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