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송중기 남궁민 '맨투맨' 특급 카메오…비주얼 '훈훈'


입력 2017.05.18 13:33 수정 2017.05.18 13:35        부수정 기자
배우 송중기와 남궁민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에 특별출연한다.ⓒ드라마하우스

배우 송중기와 남궁민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에 특별출연한다.

18일 '맨투맨'에 따르면 송중기는 은행원 역으로 깜짝 출연해 고객으로 은행을 찾은 김설우(박해진), 여운광(박성웅)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은행원으로 분한 송중기의 모습이 담겼다. 송중기의 카메오 장면은 9회에 등장한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비웃는 듯한 얼굴을 한 남궁민이 무표정의 박해진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남궁민은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맡은 캐릭터 이름을 그대로 따온 톱스타 남규만 역으로 10회에 등장해 뻔뻔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를 함께한 김원석 작가, 남궁민은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연출한 이창민 PD와의 의리로 각각 촬영에 나서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맨투맨' 제작진은 "송중기와 남궁민이 카메오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해줬다"며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의 깜짝 변신과 배우들과의 유쾌한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