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시그니처 올레드 TV W’ 해외 매체 잇단 호평


입력 2017.03.17 09:43 수정 2017.03.17 09:45        한성안 기자

리뷰드닷컴·디지털 트렌드, 에디터스 초이스 선정

영국 스터프, 별 다섯 개 만점 부여

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제품사진. ⓒLG전자

지난 2월 말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가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고 있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특히 4mm가 채 되지 않는 얇은 디자인과 뛰어난 화질에 대한 찬사가 주를 이뤘다.

미국 USA투데이의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은 최근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10점 만점을 주고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했다. 리뷰드닷컴은 “화질의 왕”이라고 추켜세우며 “지금까지 테스트해본 TV 중 최고”라고 극찬했다.

미국 IT 전문매체 디지털 트렌드도 최근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에 10점 만점을 부여하고,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항상 꿈꿔왔던 TV”라며 “LG의 뛰어난 업적이자 최고의 TV”라고 평가했다.

영국 스터프는 별 다섯 개 만점을 부여하며 “숨이 막힐 정도로 놀랍다”고 극찬했다. 화질에 대해서도 “최고가 더 대단해졌다”며 “완벽한 블랙과 더 밝아진 색상으로 만드는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 영상은 경이롭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올레드 TV는 백라이트가 없어서 화면상에 밝은 부위와 맞닿아 있는 어두운 부분이 뿌옇게 변하지 않고 명확히 구분된다고 언급했다.

이 외에도 미국의 HD구루, HDTV테스트, 독일의 C’T, 영국의 AV포럼 등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디자인과 화질을 호평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상무는 “완벽한 화질과 디자인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프리미엄 TV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