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T, 설연휴 일본 로밍 고객에 쇼핑 제휴 할인


입력 2017.01.25 15:13 수정 2017.01.25 15:14        정세희 기자

로손 편의점 등 현지 쇼핑시설 할인 쿠폰 4종 제공

KT 모델들이 설연휴 일본을 방문하는 KT로밍 고객에게 제공하는 현지 쇼핑 할인 쿠폰 홍보물을 들고 있다.ⓒKT

KT가 설연휴 KT 로밍 고객에게 일본 현지 쇼핑시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KT는 일본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현지 도착 시 안내 문자를 통해 현지 로손 편의점을 비롯해 타카시마야 백화점, 드럭스토어 마치모토 키요시, 면세점 라옥스 등 총 4개 브랜드 매장에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은 한중일 통신사업자 협의체인 SCFA를 통해 제공하는 현지 제휴 혜택으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휴대폰을 켜고 현지 사업자(NTT DOCOMO) 망을 연결해야 한다.

쿠폰 문자는 데이터로밍 유료 부가서비스 또는 데이터로밍 완전 차단(MMS허용) 무료서비스를 가입한 고객들에게만 발송된다. 따라서 이용 고객은 해당 쿠폰 사용 시 원치 않는 데이터로밍 요금 부과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KT는 일본 방문객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를 찾는 KT 로밍 고객에게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달 18일까지 올레닷컴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매일 최대 5000원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제공한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 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아 해외를 방문하는 고객의 알뜰한 여행을 위해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세희 기자 (jshjs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정세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