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주) C&C, 동반성장 통해 4차 산업혁명 주도


입력 2016.12.12 10:08 수정 2016.12.12 11:36        이배운 기자

비즈니스 파트너사 CEO 세미나 개최…ICT 융·복합 사업성과 등 소개

SK주식회사 C&C 로고 ⓒSK주식회사 C&C

SK주식회사 C&C가 협력사 CEO들과 신규사업 발굴과 동반성장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SK주식회사 C&C는 1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사(BP) 대표 120명과 함께 ‘2016년 제4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기술중심의 데이터서비스 기업으로서 SK(주) C&C가 올해 전개한 정보통신기술(ICT) 융·복합 사업성과를 소개하고, 내년도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진행될 ICT 융·복합 사업에서 BP사와의 실질적인 동반성장의 길을 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SK(주) C&C 관계자와 BP사 대표들은 스마트 팩토리, 클라우드, 인공지능, 융합물류 등을 기반으로 국내 4차 산업혁명 변화 주도를 위한 실질적인 동반성장 실천을 다짐했다.

아울러 BP사 대표들은 금융·통신·제조·서비스 등 전 산업에 걸쳐 자신이 속한 산업에서 SK(주) C&C의 ICT 융·복합 기술·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신규 사업 기회 발굴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KAIST 김성훈 교수는 ‘4차 산업혁명과 메가트랜드’ 주제의 특강을 진행하며,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서 ICT 융·복합이 가져올 새로운 흐름을 기반으로 성장을 도모하는 기업들의 대응 방향을 소개했다.

SK(주) C&C 정풍욱 구매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며 더욱 발전할 ICT 융·복합 산업 생태계 조성 방안을 고민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SK(주) C&C는 BP사와 함께 신 ICT 융·복합 사업 분야에서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동반 성장 기회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