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콘서트 철통보안…어떤 퍼포먼스 담길까
군입대 전 마지막 연말 2만여 팬들과 함께
세트리스트 철저히 비밀, 궁금증 증폭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첫 공연을 3일 앞두고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준수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단독 콘서트로 2만여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말 공연은 내년 초 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준수가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연말이기에 그 의미를 더한다. 그만큼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5회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초광속 매진을 이뤄내며 자타공인 '공연킹'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공연이 다가올수록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지만, 이번 공연이 어떤 내용으로 팬들에게 다가올지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있다. 이는 앞선 연말 콘서트와도 차별화된 부분이다.
지난 5년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60인조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김준수의 뮤지컬 무대뿐 아니라 커버곡, 어쿠스틱으로 편곡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곡 등으로 꾸며졌고, 공연 전에는 일부 세트리스트를 공개해왔다.
하지만 이번 공연의 경우, 6년간 김준수가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여 왔던 모습들을 축약해서 보여줄 것이라는 내용 외에 아무것도 공개되지 않고 있다. 오케스트라 및 라이브 밴드 연습 또한 철저한 보안 속에 이뤄지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준수는 지난 2010년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이후 수많은 뮤지컬 작품 속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아왔다. 한 음악가의 일대기를 그려내기도 했고, 초월적인 캐릭터는 물론 불멸의 사랑을 꿈꾸기도, 아름다움을 향한 쾌락을 추구하기도 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소화해 낸 바 있는 김준수가 이번 무대에서 '뮤지컬 인생 1막'을 어떻게 축약해서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