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바나나맛 이어 '초코파이 말차라떼' 출시
오리온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선보인 '초코파이 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신제품 ‘초코파이 말차라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산 말차의 향에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쌉싸래한 맛이 특징이다.
말차는 찻잎을 곱게 갈아 가루를 내 물에 타 마시는 차로 차 문화가 발달한 일본, 중국 등에서 다양한 제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대표적인 웰빙 원료로서 초콜릿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며 디저트 시장에서 두 재료를 활용한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8월 차 문화가 발달한 중국시장에 먼저 '초코파이 말차'를 내놓으며 출시 두 달 만에 6000만개를 판매하는 등 제품력과 인기가 확인됐고, 더불어 국내 커뮤니티, SNS 등에서도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쇄도했다고 한다.
오리온은 다년간 축적된 글로벌 제품 기획 개발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말차 함량을 높여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살리고 진한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해 초코파이 말차라떼를 탄생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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