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팝스타' 양현석 "차은택 안본지 10년…중도하차 없다"


입력 2016.11.10 15:18 수정 2016.11.11 17:45        이한철 기자
'K팝스타' 양현석은 차은택이나 최순실과의 연관설을 부인했다. ⓒ SBS

YG엔터테인먼트 수장인 양현석이 최순실, 차은택과의 연관설을 강하게 부인하며 "중도하차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양현석은 1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 제작발표회에서 "세상에 왜 이런 말을 믿는지 이해가 안 간다"며 "(최순실 차은택과의) 연관성은 0%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양현석은 "차은택 감독은 안 본지 10년이 됐는데 자꾸 말이 나오니 해명하기도 뭐하다"고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앞서 양현석은 '비선실세' 최순실,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과 연관돼 있다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소속 가수인 싸이 마저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루머가 확산돼 의구심을 갖는 시선도 늘어난 게 사실이다.

양현석은 "속칭 '찌라시' 내용을 살펴보면 싸이 씨도 한 번 언급이 된 바 있다. 언급된 근원을 찾아가 보니 관련 행사에 싸제라는 가수가 있더라. 기자분들이 싸제를 잘못 읽어서 싸이로 언급하고 그것이 기사화 됐더라"고 비판했다.

한편 'K팝스타'는 2011년 12월 첫 시즌을 시작으로 올해로 시즌6을 맞이했다. 양현석, 유희열, 박진영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이번 'K팝스타'는 오는 20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