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 화웨이, ‘Y6’ 출시 기념 전국 50개 A/S 센터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2.28 11:28 수정 2015.12.28 15:31        이호연 기자

화웨이는 최근 한국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실속형 스마트폰 ‘화웨이 Y6’ 출시를 기념해 A/S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Y6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화웨이는 28일부터 전국 각지에 위치한 50개 A/S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후면에 쉽게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 거치대는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슬롯이 있어 명함이나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등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며, 화웨이의 전국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가 안내된 가이드북과 함께 증정된다.

화웨이는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9월에는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42개 A/S 센터를 50개로 확대했으며, 지난 5월부터는 휴대폰 A/S 고객을 대상으로 대여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A/S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무상 스마트폰 A/S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이 모바일로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ID 검색란에 ‘@화웨이코리아디바이스’를 검색하여 친구로 추가하면 화웨이의 모든 디바이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을 채팅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화웨이 콜센터(1877-5838)와 온라인 고객지원 홈페이지(http://consumer.huawei.com/kr/support)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