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더 편하게 이용하세요"


입력 2015.09.09 17:46 수정 2015.09.09 17:46        윤정선 기자

홈페이지 내 스카이패스 코너에 새롭게 마련

지역별 마일리지 좌석 여유 있는 도시 추천

대한항공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마일리지 항공권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너스 항공권 이용 추천 여행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koreanair.com) 스카이패스 코너에 새롭게 마련된 이 서비스는 2주 내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항공편을 일본·중국·중거리·장거리 등 4개 지역으로 구분해, 지역별로 마일리지 좌석 여유가 있는 도시를 고객에게 추천해 보너스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한항공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스카이패스 회원이 마일리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외에도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지역별로 마일리지 좌석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1984년 아시아 항공사 가운데 처음으로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 후 지속적으로 제도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해 오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의 회원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보너스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23개 제휴항공사 보너스 항공권 및 직영 호텔, 렌터카, 리무진, 초과수하물 요금 지불, 여행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