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배용준 구 여친' 이사강, 스펙-집안 대박…"병원장 딸"


입력 2015.05.15 17:27 수정 2015.05.15 17:35        김명신 기자
ⓒ 데일리안DB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인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을 축하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삭제했다.

이사강은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을 발표한 14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용준과 나눈 SNS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사강이 "축하해요 진심으로"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배용준은 "감사해요"라고 답했다. 사진과 함께 "할리우드 프렌드쉽, So happy foy you"(당신의 행복을 바란다)는 글을 적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여기가 할리우드인가", "전 여친이 예의없게 문자 사진까지 대대적으로 공개하다니" 등 비난했고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앞서 이사강과 배용준은 열애 1년 만인 2005년 결별했다.

이사강은 중앙대 영화학과 졸업 후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원 미술학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집안, 학벌 등 빠질 데 없는 엄친딸로, 아버지가 대구의 치과 병원장이다. 언니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로 2011년 4월 2011-2012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자매간의 정을 과시한 바 있기도 하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같은 키이스트 소속사 식구로, 올해 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양가 허락을 받은 상태로 결혼은 올 9월께로 알려졌다.

키이스트 측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 밝혔다.

이어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은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한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