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 오픈


입력 2014.09.19 09:59 수정 2014.09.19 10:06        조소영 기자

SOHO·SPA·편집숍 제품과 패션 매거진 콘텐츠 제공

19일 G마켓은 모바일 패션 부문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숍인 'THE LOOK'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G마켓

G마켓이 모바일 패션 부문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숍 'THE LOOK'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는 SOHO, SPA 브랜드, 편집숍 등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기본적인 상품정보와 함께 VOGUE, GQ, allure, W 등 유명 패션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트렌드, 스타일 제안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으로 서비스하고 가독성과 이용성을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것도 특징이다. 'THE LOOK'은 G마켓 모바일앱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은 'THE LOOK'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패션 THE LOOK'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샤넬 숄더백'을 증정한다.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해당 페이지에서 매일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동기간 모바일에서 패션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선착순 300명, 총 3600여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과 연계해 가장 멋진 룩피플을 선정하고 여성과 남성 각각 1등을 뽑아 패션 지원금으로 G마켓 기프트카드 300만원권을 지급한다. 자신의 패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은 패션왕코리아2 출연진의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G마켓 패션뷰티실 남성헌 실장은 "20~30대 패션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모바일 패션 편집숍을 오픈하게 됐다"며 "상품정보 뿐만 아니라 최신 패션 정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만큼 모바일 고객 유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