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준수-정선아, 뮤지컬 ‘드라큘라’ MV 공개 “소름 돋네!”


입력 2014.07.14 10:53 수정 2014.07.20 10:07        이한철 기자

15일 프리뷰 개막 앞두고 이례적 공개

폭발적 조회수 기록..팬들 기대감 최고조

김준수, 정선아가 부른 뮤지컬 ‘드라큘라’ 듀엣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오디뮤지컬컴퍼니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김준수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프리뷰 개막하는 ‘드라큘라’ 중 김준수와 정선아의 듀엣곡의 뮤직비디오(MV)가 오디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odmusical)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드라큘라 콘셉트에 맞춰 14일 자정에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김준수와 정선아가 드라큘라의 영원한 사랑인 미나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노래하는 듀엣 곡 ‘Loving you keeps me alive(러빙 유 킵스 미 얼라이브)’를 부르는 장면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드라큘라 연습 장면들이 담겨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준수가 뮤지컬 활동을 시작한 이래, 뮤지컬 넘버의 뮤직비디오 발표는 처음이다. 이에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수와 함께 뜨거운 반응이 잇따랐고, 이미 김준수 회차의 80% 이상의 좌석판매율을 보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처음 듣는 곡인데도 소름이 돋았다” “김준수, 정선아 가창력 정말 최고다” “빨리 공연장에서 듣고 싶다”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준수의 첫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한국 초연작인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과 연출가 데이비드 스완(David Swan)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