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틴탑 천지, 뮤지컬 ‘카페인’ 캐스팅…연애고수 강지민 역


입력 2014.06.16 11:35 수정 2014.06.17 20:22        선영욱 넷포터
틴탑 천지. ⓒ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그룹 ‘틴탑’에서 리드보컬로 가창력을 인정받고, 귀여움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매력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천지가 뮤지컬 ‘카페인’에 합류했다.

아이돌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천지는 ‘카페인’에서 모든 일에 자신만만한 ‘연애고수’이자 와인 공부를 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는 ‘강지민’ 역을 맡았다.

천지 외에도 강지민 역에 조성모, 이창민(2AM), 현우, 김형준(SS501), 서하준, 김기범이 캐스팅돼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지는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는 가수로서,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항상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카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설레고 기쁘다. 평소에 뵙기 힘든 선배님들과 공연 준비를 하면서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카페인’은 커피와 와인을 소재로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달콤한 연기 등으로 2008년 초연된 이후 국내와 일본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혼성 2인극 뮤지컬인 만큼, 독특하고 참신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페인’은 오는 27부터 9월 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1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공연문의: 1544-1555)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