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공모해 가방 증정 등 오픈 이벤트도 진행
한샘은 자사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업계 최초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한샘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한샘몰은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한샘몰에 어울리는 카피를 공모한다. 한샘몰에 어울리는 카피를 남긴 고객 중 선정을 통해 토리버치 토트백, 영화예매권, 캔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모바일에서 포토상품평만 남겨도 한샘 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6월 11일 개별 발표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한샘몰의 새로운 가족이 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한샘몰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는 한샘몰 7%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떠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 상품권(2명)과, 외식상품권(20명) 또 아이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중 하나인 자전거(10명)를 증정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은 고객님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국내 가구인테리어업계 최초로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며 "향후 모바일 이용객이 많은 출퇴근시간대 게릴라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