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미스터디저트와 '스탬프백 서비스' 시연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스탬프백 서비스 선보여
앱(App) 푸쉬 알람을 통해 이벤트 참여 유도
페이뱅크가 미스터디저트와 함께 스탬프백 서비스를 선보였다.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창업 전시회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미스터디저트와 함께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페이뱅크와 미스터디저트는 종이쿠폰 대신 스탬프백 앱(App)을 사용해 쿠폰적립 서비스를 시연했다.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서비스를 원터치로 생성할 수 있게 돼 있다.
구체적으로 △할인혜택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울러 도장을 찍어 인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앱(App)을 통해 스탬프 발급, 사용, 누적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분석 정보제공.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도 분석할 수 있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푸시 알람을 통해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며 "앞으로 이 서비스가 티켓서비스, 교환권서비스, 영수증서비스, 쿠폰서비스, 체크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디저트는 이번 전시회를 맞아 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도넛아이스크림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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