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진짜사나이' 김민정 내레이션 고정…"천정명과 묘한 인연"


입력 2014.02.08 20:48 수정 2014.02.08 22:25        김명신 기자
진짜사나이 멤버교체_김민정 내레이션 ⓒ 데일리안DB

'진짜사나이'의 인기 주역 류수영 장혁 손진영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그 빈자리는 배우 천정명, 박건형, 가수 케이윌, 헨리가 채울 전망이다.

MBC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새 멤버로 이들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장혁 등 하차 소식을 전했다.

물론 새롭게 합류할 멤버 소식에 기대감이 높은 것은 사실이다. 이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들이 리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한 적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예능 초보들의 활약이 어느때 보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하지만 기존 류수영이나 손진영의 만기 제대 의지가 누구보다 컸고 팀 내 유쾌한 모습을 전담했던 만큼 아쉬운 목소리 역시 높다. 군대 체질로 중심에 섰던 장혁의 하차 역시 안타까운 대목이다. 본업 활동에 따른 하차라는 게 이들의 설명이지만 팬들은 그저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팀을 꾸린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와 기존의 김수로, 서경석, 박형식, 샘 해밍턴이 '진짜 사나이'를 이끌고 가게 됐다.

지난 '진짜 사나이' 백골부대 편에서 생동감 있는 내레이션을 선보였던 배우 김민정이 오는 9일 방송되는 '번개부대' 마지막 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진짜 사나이'의 고정 내레이션에 합류한다.

오는 9일 촬영을 첫 진행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