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신증권, 핵심우량주 투자 '리서치 셀렉션 랩' 출시


입력 2014.01.27 14:18 수정 2014.01.27 14:25        이미경 기자

리서치센터와 대신경제연구소에서 종목 엄선

대신증권은 리서치센터와 경제연구소에서 엄선한 핵심우량주에 집중 투자해 코스피 대비 추가수익을 얻도록 설계된 일임형 랩 상품 '대신 밸런스(Balance) 리서치셀렉션 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신 밸런스 리서치셀렉션 랩은 대신금융그룹이 보유한 리서치능력을 활용하기 위해 개발된 상품으로 리서치센터의 다양한 퀀트전략을 통한 종목발굴과 경제연구소의 시장예측 모델을 통해 엄선한 종목을 시장 시나리오별 자산배분 전략을 통해 투자한다.

시가총액 상위종목과 지수 ETF 중 유망한 10개 내외의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탄력적으로 운용한다.

이 상품은 가입 시 선취형과 기본형을 선택할 수 있다. 선취형의 특징은 고객이 상품계약 시 설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수익실현을 통해 유동성자산으로 자동 전환할 수 있어 적극적인 이익 실현이 가능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다. 선취형수수료는 연 1.4%에 선취수수료 1% 이며, 기본형수수료는 연 2.4%이다.

금액제한 없이 추가 입금이 가능하고, 최소가입금액 초과 분에 대해 부분 출금도 가능하다.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부담 없이 해지가 가능하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