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혀 내민 이유비vs.입술 내민 강민경 '청순 매치'


입력 2013.11.12 12:22 수정 2013.11.12 12:27        데일리안 연예 = 김민섭 객원기자
이유비(왼쪽)-강민경. ⓒ 강민경 트위터

‘이유비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이 배우 이유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강민경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와 지금 (다비치 신곡 ‘편지’가) 멜론 1등이다. 떨렸는데 감사해요. 유비랑 막걸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다비치는 12일 자정 타이틀곡 '편지' 공개 직후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의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사진 속 이유비와 강민경은 셀카를 찍으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둘은 연예계 대표 청초 미녀답게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이유비는 혀를 내밀어 깜찍한 매력을 더했고, 강민경은 턱을 괴고 입술을 내밀며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강민경 이유비, 청순미 물씬” “강민경 이유비, 인형이야 사람이야” “강민경 이유비, 둘이 친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민경과 이유비는 2011년 방송된 MBN ‘뱀파이어 아이돌’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와 MBC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잘 알려져있다.

한편, 다비치는 다음달 28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31일 오후 10시 잠실학생체육관서 콘서트를 펼친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