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균수 4500억 CFU, 국내 유일 식약처 인증 '장 면역 기능성' 강조
헥토헬스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의 압도적 보장균수를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 ‘프리미엄의 기준, 드시모네’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주제로 대표 제품 ‘드시모네 4500’의 차별점을 담았다.
특히 국내 1위 4500억 CFU(세균을 세는 단위)의 압도적인 보장균수와 함께 국내 유일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을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앞세워 드시모네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캠페인은 ‘국내 1위 4500억 보장균수’, ‘국내 유일 장면역 기능성 원료’ 등 총 2편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지상파 TV를 포함해 서울시내 버스쉘터, 코엑스 미디어타워, 테헤란로 등의 주요 옥외광고와 전국 롯데시네마, 공식 SNS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드시모네 포뮬러를 사용한 제품 특가 프로모션은 물론 영상 퀴즈 이벤트, 구매왕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이자 의사인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장 건강에 유익한 8가지 생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는 365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드시모네는 국내 판매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가장 많은 균수를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이라며 “드시모네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