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상상캠퍼스 봄의 숲 만끽하는 '봄꽃포레 숲숲라이브' 개최


입력 2025.04.07 09:02 수정 2025.04.07 09:02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경기상상캠퍼스 연간 문화축제 중 첫 번째 문화축제

봄꽃이 만연한 숲에서 즐기는 재즈 공연과 피크닉

ⓒ경기문화재단 제공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봄꽃포레 숲숲라이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연 속에서 봄을 만끽하며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재즈 공연과 피크닉, 원데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축제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재즈 장르의 공연을 진행한다. 초록이 우거진 숲속에서 감상하는 재즈 선율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9일 공연은 SoWhat NOLA, 새비, 김태수 재즈 오마카세, LosTrio with 난아진이 참여하며, 20일 공연은 아웃오브캠퍼스, 함석진 Alliance, 이재원 월드재즈유닛이 참여한다. 공연은 양일 오후 12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청년1981' 앞에서는 석고인형 색칠하기, 비누 만들기, 터프팅, 플라워아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인 '상상 놀이터'가 운영되며, 아트숍 팝업 부스에서는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방문객들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25년의 봄을 기념하며 4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레포토존도 마련돼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봄꽃포레 - 숲숲라이브'는 경기상상캠퍼스를 찾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일부 체험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