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신규 브랜드 입점 확대 추진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COS는 온라인 마켓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SSF샵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SSF샵도 COS 신규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였다. 선별적인 브랜드 론칭으로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입점한 아식스와 노스페이스, 그리고 아디다스, 캐나다구스, 아크테릭스, 세인트제임스, 젠틀몬스터 등의 브랜드 입점이 좋은 예다.
SSF샵은 28일 COS 론칭을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최대 2만원 상당의 퍼플코인 10%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고,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COS의 토트백을 SSF샵 단독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4300억원을 상회했고, SSF샵은 2015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SSF샵에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