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승부', 이병헌→현봉식, 1차 보도 스틸 공개


입력 2025.02.26 09:17 수정 2025.02.26 09:17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영화 '승부'가 캐릭터 포스터 해석을 담은 1차 보도스틸을 26일 공개했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 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1차 보도스틸은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 분)이 바둑 신동 이창호(김강훈 분)를 제자로 맞이하는 장면과 각양각색 캐릭터를 소화한 연기 고수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세계 최고 바둑 대회에서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걸어가는 조훈현의 모습은 그가 당시 전국민적 영웅으로 대접받았던 상황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조훈현과의 대국에서 담대하게 한 수를 두는 이창호의 스틸에서도 볼 수 있듯, 김강훈은 탁월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고창석은 극 중 바둑 기자 겸 프로 기사인 천승필로 변신, 스승 조훈현과 제자 이창호의 승부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켜보며 그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현봉식은 조훈현과 이창호의 사제지간을 이어준 이용각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다정하게 이창호를 바라보는 문정희는 조훈현의 아내로 열연, 한 지붕 아래 스승과 제자 사이의 묘한 긴장감과 남편인 조훈현이 겪는 모든 과정을 지켜본다.


한편 '승부'는 3월 26일 개봉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