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무신사,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봄 신상 캠페인 진행


입력 2025.02.24 16:04 수정 2025.02.24 16:09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무신사X하츠투하츠 여성 봄 신상 캠페인.ⓒ무신사

무신사는 봄 시즌을 맞이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함께 여성 봄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성 봄 신상 캠페인 모델로 참여한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전 세계 케이팝 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24일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한다. 무신사는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하츠투하츠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6일 오전 11시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에는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