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피츠버그 배지환, 3년째 미혼모 생활시설에 기부 실천


입력 2025.02.04 21:32 수정 2025.02.04 21:32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나우아이원 매니지먼트

MLB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소속 배지환이 3일 미혼모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3년째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에도 한 부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용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매년 선행을 이어 나가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배지환 선수는 올해 따로 귀국 없이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미국 현지에 계속 머물며 개인 훈련에 매진하다 보니 직접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소속 에이전시인 나우아이원 매니지먼트를 통해 후원품을 애란원에 전달하며 나눔의 뜻을 전했다.


배지환은 “애란원에서 만난 가족들과의 교감을 통해 매번 많은 것을 느낀다”며, 여전히 깊은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또한 미국에서의 시즌 준비로 인해 올해는 직접 방문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죄송함과 아쉬움을 표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한부모 가정에게 작게나마 지속해서 힘이 되고 싶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번 후원은 애란원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 사회에 나눔과 연대의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애란원 관계자 역시 “배지환 선수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한 부모 가정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뜻으로 마무리하였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