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일 오전 9시 25분께 제주시 구좌읍 토끼섬 인근 해상에서 애월 선적 채낚기 어선 A호와 B호가 좌초됐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A호에는 선원 7명이 타고 있었고, B호에는 8명이 승선하고 있었다.
해경은 두 선박이 육상에서 500m 정도 떨어진 해상에서 조업 중 갯바위에 좌초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해경은 구조 인력을 현장에 보내 현재까지 10명을 구조했다.
[설 민심은 ⑧] "尹 보기 싫다" "李 너무 싫다"…마음 둘 곳 없는 서울 민심
"계엄으로 안 좋던 경기 더 악화尹, 이 모양 이 꼴 될 줄 몰랐나"
[인터뷰] 87년 체제 주역 'YS 분신' 김덕룡 "개헌 논의에 발빼는 이재명, 당리당략만 생각"
김덕룡 김영삼민주센터 이사장 겸 민추협 이사장 인터뷰"4년 중임 분권형 대통령제 개헌·중대선거구제 도입 필요"개헌에 미온적인 이재명 향해 "대통령 꿈꾸면 사심 버려야""민주당 내 '이재명으론 안돼' 움직임, 앞으로 더 거세질 것"
尹 접견하고 돌아온 정진석 "견위수명의 자세로 난관 헤쳐나가자"
31일 첫 일반접견…정진석 등 5인 30분간"대통령, 아무 말 없이 안아주고 안부 물어의기소침 말고 각자 최선 다해달라고 당부"향후 여권 관계자들과 매일 접견 이어질 듯
업소녀와 밀회 즐긴 야구 국대, 미모의 아내는 다 용서했다
걸그룹 출신 미모의 아내를 두고도 유흥업소 여성과 불륜을 저질러 비난을 받은 일본 프로야구 선수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앞서 지난해 12월 25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겐다 소스케(31·세이부 라이온즈)의 불륜 스캔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겐다는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20대 여성과 1년 가까이 교제해 왔으며 지난해 11월 있었던 '프리미어12' 대만 원정 중에도 밀회를 즐긴 것으로 드러났다.겐다는 지난 12일 SNS에 글을 올려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야구팬과 관계자 여러분께 많은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연예대상 주인공 된 가수와 배우
지난 연말 열리지 못했던 방송사 시상식들이 이번 설연휴 때 치러졌다. 2024 MBC 연예대상에선 전현무가 대상을 받았는데, 수상자들 중에 배우가 너무 많다는 지적이 나왔다.멸티플레이어상 이장우, 남자 우수상 이이경, 핫이슈상 김석훈, 리얼리티 인기상 유태오, 리얼리티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최다니엘, 쇼 버라이어티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주우재, 시사교양특별상 김응수, 남자 신인상 구성환, 여자 신인상 최강희 등이 이번 MBC 연예대상에서 수상한 배우들이다.배우 말고도 코미디예능 이외의 영역 출신 수상자들이 많았다. 쇼버라이어티 최우수 …
나경원, 헌재 향해 쓴소리 "마은혁 임명 속도전, 심각한 선후전도"
서부지법 난동 겪으며 탄핵반대 집회도 내부갈등 양상
비상계엄 체포조 혐의 수사…검찰, 경찰 국수본 압수수색
‘화장품’부터 ‘펫’까지 사업 영역 넓히는 제약사...신약 개발 위한 ‘뒷바라지’
광주 아파트서 방화 추정 화재…집주인 외부서 숨진 채 발견
가양대교서 긴급 구조됐던 故오요안나, 가해자 한둘이 아니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정기수 칼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미사여구(美辭麗句) 대중 선동문
망가진 체육계에도 봄은 오는가 [기자수첩-스포츠]
임기 시작하자마자 ‘중남미 딜레마’에 빠진 美국무장관 [기자수첩-국제]
김정은·트럼프, '싱가포르'에서 다시 시작할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