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VUSE)’의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가 6일부터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으로 확대 출시된다.
뷰즈 고 슬림은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4개 구에 우선 출시됐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세라믹 히팅 기술을 통해 일정하고 균일한 맛을 제공하며, 예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스트 버튼이 탑재돼 버튼을 1.5초간 길게 누르면 강렬한 맛으로 변환돼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투명한 액상 흡입구로 남은 액상량도 확인할 수 있으며, 탈착식 배터리가 적용돼 사용 후 배터리를 분리 폐기할 수 있다.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다. 소비자 가격은 1만원으로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판매 지역 확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뷰즈 고 슬림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화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