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iM라이프, 탑골공원 무료급식소서 김장김치·방한용품 나눔


입력 2024.12.02 15:55 수정 2024.12.02 15:55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2일 오전 김성한(오른쪽) iM라이프 대표가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원각사 보궁 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에게 김장김치와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있다. ⓒiM라이프

iM라이프는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원각사 보궁 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과 노숙인을 대상으로 식사와 함께 김치·양말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갑작스러운 추위를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과 노숙인에게 따뜻한 식사와 김치, 방한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원각사 보궁 무료급식소는 6년째 김장 나눔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 주말에는 iM라이프의 후원 하에 김장 2000포기를 진행했다. 김성한 iM라이프 대표와 임직원들은 2일 오전 무료급식소 앞에서 김장김치 3kg과 양말 등을 방문자들에게 직접 나눠줬다.


iM라이프는 2021년부터 원각사 보궁 무료급식소에 지원을 시작했으며, 올해부터 정례적 봉사활동 기관으로 선정하고 김 대표와 임직원들이 매월 직접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 대표는 "불경기와 한파가 겹쳐 어려운 이들이 더 힘들어지는 가운데 탑골공원 원각사 보궁 무료급식소는 설립 이래 여러 고비를 넘기면서도 한 번도 쉬지 않고 어려운 사람들을 향한 '참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며 "봉사자의 손길과 후원이 간절한 상황에서 iM라이프가 무료급식소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