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궁중비책, 여성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워시' 올리브영 기획 세트 출시


입력 2024.12.02 18:15 수정 2024.12.02 18:1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수딩 센서티브 워시.ⓒ궁중비책

제로투세븐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여성 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리뉴얼해 올리브영에서 기획 세트로 단독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97% 식물유래 성분과 Y존 산도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민감한 Y존에도 순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궁중 왕후의 보양 비법에서 영감을 얻은 독자 성분을 담아 세정과 피부 보호를 동시에 실현했다.


궁중비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 가지 타입은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와 ‘수딩 센서티브 스페셜 워시’ 2종으로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데일리 워시는 촉촉한 젤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으며, 스페셜 워시는 진정 케어 성분으로 잘 알려진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부드러운 버블 타입으로 생리 전후나 운동 후 자극받은 Y존 관리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10초만에 잔여물 없이 섬세하고 말끔하게 세정되며,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 대장균 등 유해균 3종 99% 제거 및 탈취 테스트까지 완료해 청결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궁중비책은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수딩 센서티브 워시 단독 기획 세트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수딩 센서티브 워시의 기존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Y존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이번 리뉴얼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