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쿠션 4세대' 리뉴얼 출시


입력 2024.10.02 15:37 수정 2024.10.02 15:3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비레디 블루 쿠션 4세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블루 쿠션 4세대는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다. 누적 판매 120만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비레디만의 독자 성분 Blue Skin-Optimizer™ 기술을 적용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비레디 담당자는 "20대 남성 고객의 대표적 피부 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하다"며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외부 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