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특징주]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선출에 안철수 테마株↓
국민의힘 새 당 대표에 4선 의원인 김기현 후보가 당선되면서 선거에서 낙마한 안철수 후보 테마주가 급락하고 있다.안철수 후보 테마주로 꼽히는 안랩은 9일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9시 1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10.18% 내린 6만6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시각 써니전자는 9.51% 하락한 2475원에 거래 중이다.선거가 마무리되면서 김기현 신임 당 대표 관련주로 분류되는 나무기술(-6.60%)도 내림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 다른 테마주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0.18%)은 소폭 상승 중이다.김 대표는 전날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김기현, 현충원 참배..."오직 민생...국민의 나라 만들겠습니다"
김기현 국민의힘 신임 당 대표가 9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현충탑 참배를 마친 후 방명록을 남기고 있다.
[김기현호 출범] ③ 이준석계 몰락…지도부 입성 전원 실패 '왜'
이준석계 천·아·용·인 전원 낙선전면에서 尹과 각 세우기 전략 실패결과는 '尹 성공'에 절박한 당심 확인"이준석 꾸짖고 정권 안정에 투표"
[3/9(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당대표 도전 좌절된 안철수…향후 행보는 [김기현호 출범] 등
▲[김기현호 출범] ② 당대표 도전 좌절된 안철수…향후 행보는안철수 의원이 국민의힘 당권 도전에서 고배를 마셨다. 수도권과 청년층을 앞세워 당대표 경선을 2위로 통과하는 등 존재감을 발휘했지만 당원들의 선택을 받는 데는 실패하면서다.안 의원은 8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전체 당원 83만7236명 중 55.10%인 46만1313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23.37%를 얻어 2위를 기록했다. 정치권에선 이번 전대가 안 의원의 한계를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윤심이 김기현 당선자에게 있다는 것이 기정사…
호텔서 22억원어치 와인 훔친 멕시코 커플...결국 감옥행
스페인의 한 호텔에서 수십억원 상당의 고급 와인을 훔친 멕시코인 부부가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6일(현지시간) 영국 BBC의 보도에 따르면 (前) '미스 멕시코' 부부인 이들은 지난 2021년 스페인 카세레스의 한 고급 호텔에 머물며 모두 45병의 와인을 훔쳤다. 이를 시가로 계산하면 약 140만 유로(한화 약 22억원)에 해당한다.훔친 와인 중 하나는 19세기 빈티지 와인으로 그 가치가 약 35만 유로(약 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위조 여권으로 해당 호텔에 투숙한 뒤 최고급 요리를 시켰다. 이 요리를 시키면 이 호…
외국인 계속 팔고 있지만 개인·연기금 계속 사고 있다…왜?
"尹 불소추특권 상실에 동시다발 수사 전망…재구속·추가 기소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640]
'90일 관세 중단' 가짜 뉴스 해프닝에 美 뉴욕증시 대혼란
"당신에게 중독돼서 그래…" 의처증 남편의 소름 끼친 행위들
둘로 쪼개진 연예계…윤석열 파면 선고 후폭풍 [D:이슈]
재혼 두 달 만에 숨진 120억 자산가…그새 56억 챙긴 그녀, 처벌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