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컴백’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원’으로 15주년 축제 장식


입력 2022.07.27 09:17 수정 2022.07.27 09:17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태연, 수영, 서현 티저 이미지 공개

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포에버 원’(FOREVER 1)으로 데뷔 15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SM엔터테인먼트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원’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포에버 원’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소속사는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 ‘오!’(Oh!) ‘올 나이트’(All Night) 등 다수의 소녀시대 히트곡을 만든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이번 타이틀 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다시 한 번 소녀시대와 호흡을 맞춘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늘(27일) 0시에는 소녀시대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 태연, 수영, 서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원’ 음반은 8월 8일 음반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