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소금플랜, 24시간 대응 특수청소 서비스 오픈


입력 2022.07.01 09:00 수정 2022.06.30 14:18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소금플랜 제공

특수청소 전문기업 소금플랜(대표 심성보)이 오는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24시간 대응 특수청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기업 측은 이번 24시간 특수청소 서비스에 대해 고독사 등의 사후청소, 이른바 ‘쓰레기집’ 청소, 화재청소 등의 서비스를 심야, 새벽 시간에도 이용코자 하는 이들의 요구수요를 충족하고자 출시했으며 이용 추이에 따라 서비스 운영 기간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금플랜은 고독사 등의 사후현장, 쓰레기집, 화재현장에 대해 청소·소독을 비롯해 현장정리, 철거, 대량 폐기물처리, 복구·인테리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심성보 대표는 “당사는 다양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필요한 첨단장비와 전문약품을 사용하여 악취제거와 소독을 겸하고 있다. 또한 이번 24시간 맞춤형 특수청소 서비스의 경우 신속한 현장 정리와 더불어 심야, 새벽 등 폭넓은 시간 일정 선택 및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서울, 경기지역에서 의뢰 시 현장 실사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금플랜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