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2004년부터 매년 1회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DB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신속성, 정확성, 적극성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높은 점수를 받아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기업 중 친밀감,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의 공감 영역을 추가로 평가하여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 콜센터 부문에도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올해 최초로 평가를 시행한 고객감동 콜센터는 54개 산업의 329개 기업 중 DB생명을 포함해 단 8개 회사만이 인증을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담 여건에서도 고품질 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공감적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2004년부터 매년 1회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DB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신속성, 정확성, 적극성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높은 점수를 받아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기업 중 친밀감,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의 공감 영역을 추가로 평가하여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 콜센터 부문에도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올해 최초로 평가를 시행한 고객감동 콜센터는 54개 산업의 329개 기업 중 DB생명을 포함해 단 8개 회사만이 인증을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담 여건에서도 고품질 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공감적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