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기업 한국마즈(유)와 함께 고객 참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강아지 사료 3톤을 한국애견협회에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7일간 11번가에서 진행된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을 통해 11번가, 한국마즈 , 11번가 고객이 함께 모은 사료로, 향후 유기견 보호 및 지원 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반려동물 보호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가진 두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 캠페인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며 “한국마즈는 은퇴구조견 사료 후원,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 등 반려동물 보호를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서온 업체인 만큼 향후에도 11번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기업 한국마즈(유)와 함께 고객 참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강아지 사료 3톤을 한국애견협회에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7일간 11번가에서 진행된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을 통해 11번가, 한국마즈 , 11번가 고객이 함께 모은 사료로, 향후 유기견 보호 및 지원 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반려동물 보호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가진 두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 캠페인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며 “한국마즈는 은퇴구조견 사료 후원,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 등 반려동물 보호를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서온 업체인 만큼 향후에도 11번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