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2022 봄·여름(SS)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성패션에서는 ‘마시모두띠’, ‘베스띠벨리’, ‘질스튜어트뉴욕’, ‘온앤온’ 등, 남성패션에서는 ‘마시모두띠’, ‘보스’, ‘커스텀멜로우’, ‘캘빈클라인 진’ 등 봄맞이 신상품을 추천한다. ‘쿠론’, ‘칼린’ 가방과 ‘다이아미’ 주얼리, ‘자주’ 홈웨어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스포츠 상품과 ‘크레모아’, ‘미니멀웍스’, ‘지프’ 등 캠핑용품, ‘아이더’,’ 네파’ 등 등산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캐주얼 연합전, 골프웨어 신상전, 아웃도어 스포츠 대전, 신학기 대전, 해외직구 대전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마련해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H&M’, ‘쥬크’, ‘아이더’, ‘디디에두보’, ‘바버’ 브랜드 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 쇼케이스’도 연다.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룩, 사회초년생을 위한 오피스룩, 골프에 갓 입문한 골린이를 위한 골프웨어 등 TPO(시간·장소·상황)별 패션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MZ세대 공략을 위한 ‘뉴 노멀 스타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일별 1개 상품 ‘드롭’ 세일을 진행하며 최대 78%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이날 오후 7시에는 3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쩡대의 패션하우스’ 유튜브 채널에서 ‘뉴 노멀 스타일’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MZ세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패션 브랜드 및 상품을 폭넓게 구성했다”며 “쓱닷컴 패션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으로 화사한 봄 코디를 준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