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파스타집이야,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2022.02.16 14:31 수정 2022.02.16 13:54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 주식회사 팀프레시

배달 전문형 프랜차이즈 ‘파스타집이야’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외식프랜차이즈(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 건전한 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상을 수여했다고 한국소비자협의회는 밝혔다.


‘파스타집이야’는 ㈜팀프에프앤비가 출시한 첫 배달 전문형 프랜차이즈점으로, 최근 비대면 시대 속 집에서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맛을 즐기고 싶은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하며 상권 별 배달 업체 순위 상위권을 선점했다.


‘파스타집이야’는 타 프랜차이즈점과 달리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모회사 팀프레시의 물류망을 이용하여 주 6일 새벽배송으로 점포에 식자재를 제공하고 있다. 새벽배송 과정에서 식재료의 신선한 품질 유지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배송시간의 오류를 줄여 가맹점주의 점포 운영 효율화에 기여했다.


또한 최근 식품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새로운 식품 영업 형태인 ‘공유주방’ 제도를 활용하여 임대료 부담은 줄이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팀프에프앤비의 우상호 대표는 “팀프에프앤비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품질 향상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배달창업 트렌드에 집중하여, 가맹점주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외식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