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슬밋,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기념 단독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2.16 13:01 수정 2022.02.15 14:4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슬밋’이 16일 카카오톡선물하기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단독 패키지를 출시한다.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 ‘슬밋’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슬밋은 이번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포장 패키지로 제품을 선보인다. 전통 처마 지붕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패키지는 한국적 미(美)가 반영돼 선물 받는 이들의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또한 ‘7일 동안 매일 7분 힐링’을 콘셉트로 출시한 ‘7분 힐링 인센스 스틱 체험 키트’와 ‘슬밋 솔 세럼 샘플 키트’를 증정품으로 함께 담아내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대면 구매가 늘어난 만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슬밋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브랜드관 오픈을 진행했다. 슬밋 패키지로 선물하는 분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슬밋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달 23일부터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해 ‘SOL SOUL SEOUL’을 테마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슬밋(SEULMIT)은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재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