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마트24‧솔드아웃‧팔도, 리셀테크 접목한 컵라면 선보여


입력 2021.12.15 13:21 수정 2021.12.15 11:2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쿠폰번호 입력한 고객 모두에게 솔드아웃 포인트 지급

ⓒ이마트24

이마트24가 리셀마켓 ‘솔드아웃’과 식품업체 ‘팔도’와 손잡고 한정판 ‘솔드아웃 왕뚜껑’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지난 8월 솔드아웃과 손잡고 한정판 스니커즈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 또 한 번 한정판 컵라면 상품으로 MZ세대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고객들은 이마트24의 한정판 ‘솔드아웃 왕뚜껑’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솔드아웃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상품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솔드아웃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 5000, 1만, 10만, 100만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 포인트는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등록을 한 뒤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다.


솔드아웃 포인트를 획득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대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7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솔드아웃 왕뚜껑 컵라면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디올, 발렌시아가, 메종 마르지엘라 등 명품 브랜드의 신발‧옷과 솔드아웃 포인트(1만원)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협업 마케팅은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자의 관심사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는 과감히 소비하는 반면, 그 외에 다른 부분에서는 가성비 상품으로 지출을 아끼는 MZ세대의 소비패턴에서 착안해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편의점에서 컵라면이나 도시락 등으로 가성비 있는 한끼를 즐기는 MZ세대들에게 이들이 플렉스(FLEX)하고 싶어 하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마케팅을 기획한 것.


한현민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한정판 스니커즈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들의 심리와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큰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해 이마트24 브랜드가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