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펀딩 와디즈 단독 최초 출시…13일 오후 5시 오픈
손오공이 ‘엑스트라 바비’를 13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국내 첫 론칭한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의 2021년 뉴 컬렉션 ‘엑스트라 바비’ 시리즈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춤과 패션을 메인 테마로 내세우며 ‘스트릿 우먼’이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엑스트라 바비는 총 다섯 멤버로 각 멤버별 맞춤 반려동물이 함께 구성돼 있다.
반짝이는 파스텔톤 헤어스타일의 ‘옐로우 비니’와 애슬레저룩과 무지개 컬러의 털 코트로 자신감을 표현한 ‘샤인 브라이트’, ‘핑크 코트’는 핑크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준 헤어와 의상으로 더욱 화려하게 빛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11개의 세분화된 구체 관절은 원하는 포즈와 동작들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엑스트라 바비 5종을 첫 공개하고 리워드형 펀딩을 실시한다. 펀딩은 13일 오후 5시에 오픈되며 12월 31일까지 오직 와디즈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와디즈 리워드가로 만나볼 수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펀딩은 최고의 가격 혜택과 함께 국내 첫 선보이는 엑스트라 바비를 누구보다 먼저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