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매일 100명씩
핀크는 성공적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매일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핀크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까지 총 15일간, 매일 100명씩 총 1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핀크 마이데이터에 최초 가입 후 1개 기관 이상에 전송요구 및 마케팅·문자 수신을 동의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거쳐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매일 40명),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매일 30명), ▲교촌 치킨 세트(매일 30명)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주말을 제외한 매일 14시에 핀크 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당 이벤트는 내년 1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월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시점에 맞춰 보다 풍성한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가 실시된다.
핀크는 지난 1일 마이데이터 시범 서비스 출시 후 일주일 만에 80곳 이상의 정보제공기관을 확보하며 데이터 연결성 확장 및 서비스 안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마이데이터 사업자 중 가장 빠르게 최다 연결 기관을 확보한 선두 주자답게 고도화된 혁신 서비스를 선뵐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