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벤츠,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입력 2021.10.25 10:30 수정 2021.10.25 10:31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좌로부터) 요하네스 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플래그십에 해당되는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도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가 차량의 성능, 신뢰성, 이미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실제 소비자 및 해당 분야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통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평가에서 신뢰성, 접근성,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전국 총 60개의 공식 전시장,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50개 이상의 워크베이 등 인프라 확대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수명 주기 내내 높은 만족도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KS-QEI 수입차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해 메르세데스-벤츠를 신뢰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