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홈파티를 화려하게 완성할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뚜레쥬르 ‘어몽어스(Among Us)’ 케이크에 핼러윈 시즌 요소를 가미한 이색 케이크다.
보름달이 뜬 으스스한 밤을 배경으로 귀여운 호박등 잭-오-랜턴(Jack O”Lantern)을 뒤집어 쓴 크루원, 무덤 옆에 누워 있는 크루원, 유령처럼 날아다니는 크루원 등을 장식해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초코 크런치를 더한 초콜릿을 덮어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지난 4월 2020년 구글 전 세계 인기 검색어 게임 부문 1위, 국내 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를 모티프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게임 배경인 우주와 개성 있는 캐릭터의 비주얼을 입체감 있게 구현한 ‘어몽어스 케이크’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서더니 재작년 겨울을 뜨겁게 달군 '겨울왕국 2' 케이크를 넘볼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는 유령 모양의 장식을 더한 깜찍한 모양의 ‘빙글빙글 얼그레이 크림번’을 출시한다. 은은한 얼그레이 생크림과 얼그레이 토핑을 더한 빵이 어우러져 향긋한 홍차향을 느낄 수 있는 크림번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는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핼러윈 시즌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 홈파티나 비대면 모임으로 축제를 즐기려는 ‘홈로윈(홈+핼러윈)’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