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식 브랜드 ‘혼밥대왕’, 주력메뉴로 구성한 냉동 밀키트 간편식 론칭


입력 2021.10.18 16:35 수정 2021.10.18 16:35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혼밥대왕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한식 브랜드 ‘혼밥대왕’이 주력메뉴로 구성한 냉동 완조리 밀키트 제품을 이달 1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밀키트 간편식은 ‘혼밥대왕’이 배달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도록 한 메뉴인 △제주고기 김치찌개 △우삼겹 된장찌개 △김치닭볶음탕 △대곱닭볶음탕 △돼지갈비찜 △닭발류 등으로 선보인다.


혼밥대왕 브랜드 운영사 ㈜박앤박 측에 따르면 혼밥대왕 밀키트 제품은 냉동 완조리 방식으로 만들어져 해동시킨 후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끓이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된다.


이와 더불어 본사의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에 매장에서 조리해 판매하던 음식과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는 식감과 맛을 선사하며 변질과 파손을 최소화하고 보관이 용이하도록 이중포장을 적용해 6개월에서 최장 1년까지 냉동보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박앤박 관계자는 “혼밥대왕은 전국 18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한식 브랜드로써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유수의 배달어플에서 좋은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혼밥대왕 냉동 밀키트는 푸짐한 건더기 식감과 진한 국물 맛을 변함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수개월 간 냉동과 해동을 반복하며 테스트한 결과로 론칭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냉동 밀키트의 장점과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의 밀키트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